아규 .. 아기 작다하면 속상하죠 ㅜ 게다가 임당재검까지 ㅠㅠ 속상하시겠지만 이 기회에 더 건강한거 잘 챙겨먹으란 신호로 생각하시구 너무 맘쓰지 마세요 ^^ 임당은 절대 엄마의 탓도 아닌데다가 아기가 한주 정도 차이는 괜찮은 거라하니까 걱정 염려하실꺼 없으세용 ^^ 혼자라 서럽지만 씩씩하게 검사 잘 받고오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이래요
ㅜㅜ 임당 재검이라고 해요 162라고.. 27주 6일까지 받아야해서 월요일 방문 다시 하려구요 초음파로는 아기가 한주정도 작다고 문제가 되지 않으나 엄마 더 먹으라고 하는데 너무 속상해요 이날은 남편없이 혼자 재검 하는데 엄청 서러울것 같아요ㅜㅜ 지금도 심난하네요ㅜㅜ 눈물이 나요 힝..
댓글
8
저는 첫임당도 혼자갔어요 145로재검ㅜㅜ 괜찮아요 재검 잘하고오세요~
저도 179 나왔고 첫째있어서 잠 잘 못잤는데 그래도 무사통과했어요!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ㅜㅜ 감사해요~
넘 걱정 마세요~~저는 40대 노산 초산에ㅋ밤에 일하고 가족력도 있어요~~ 16주에 갑자기 한달에 5키로 늘어서 지금까지 거의 10키로 늘어 노심초사 했거든요. 156으로 재검떠서 밤새일하고 담날 바로 안자고 갔는데 통과했어요^^ 임당당첨되면 운동식단은 할수있는데 몇번씩 피검사할생각에 두려웠지만 그래도 혼자가서 꿋꿋하게 하고 왔어요^^ 넘 걱정하지 마시고^^통과하시길 바래요~

저도 39 노산이예요 ㅋㅋ 임당검사 하고 그냥 끝나서 좋아하다가 단 몇시간만에 급다운이네요 맘님 글보고 위로 받아요 감사해요~ 재검 잘 통과되길~! 홧팅
으휴 망할놈의 호로몬!! 아무죄 없는 소중맘님 힘들게나하구 ㅡㅡ 제가 의사가 아니라 큰 확답은 못드리지만 좋은결과 있기를 기도할게용! 너무 큰 걱정은 저한테나 맡겨버리구 맘편히 가지셔용!^^

글 너무감사해요ㅜㅜ 힘이 됩니다~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