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수치도 같으시네요ㅠㅠ 재검두려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극혐
수치 177... 이 수치가 높을수록 임당확정 확률이 높나요? 하..피 네번을 병원에서 네시간동안 있으면서 뽑을 생각하니 너무 싫어요.. 평소에 인스턴트,고칼로리,밀가루 빵 등등 먹덧이라 멋대로 먹고싶은거 다 먹어와서 애기한테는 미안한 마음인데요.. 사실 이렇게 먹는다고 죄다 임당 확진받고 재검하는건 아닐텐데 서터레스예여.. 물은 먹으면 혈당이 올라가서 먹지말라고하는건가여? 병원마다 말하는게 다르니 이런 검사가 과연 정확한건지도 의문이네여
댓글
22

우리 힘내봐욧~~!!
저도 162라서 내일 재검가요~ 무사통과 합시다~^^

으..낼 꼭 통과하고오세요!!!!
진짜 먹는거랑 상관없는것같아요.. 평소 식단관리 철저히 했는데 저 168 수치나왔다가 재검했는데 수치.다뛰어서 임당확정이네여 ㅠㅠ 호르몬이랑 체질 유전이라고해요........

재검 결과 잘나오시길 바랄게요!! 스트레스 최대한 받지마시고 전날 잠 잘자셔야해요 ㅠㅠ저는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

담당쌤두 임당은 산모가 뭘 잘못해서가 아니라 호르몬문제라고 하셔서 그냥 맘 비웠어여..지금부터라도 남은 출산일까지 식단관리해서 좀 건강히 먹어봐야죠 피 네번뽑는게 젤 시르네여ㅠ 댓글 감사합니당

탈퇴한 유저
저 첫 검사때 대창곱창구이 먹고 ㅠ 공복시간 텀 길게 두면 되겠지 해서 검사받았는데 180 이상 나왔었어요! 2주정도 그래도 빵이나 단거 안먹으려도 노력하고 식단관리 하고 어제 재검 했어요. 공복시간 넘 길게 안두려고 늦은 저녁으로 가볍게 먹고 12시쯤 잠들어서 갔더니 재검 통과했어요! 이건 호르몬 때문이라 식단이 엄청 큰 영향은 아니라해도 혹시 모르니까 내 건강을 위해서라도 조금씩은 조절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재검할 때 병원에서 대기하면 마스크 쓰고 답답하고 100ml 포도당 먹고 속 울렁거리고 하니까 ㅜㅜ 근처 나와서 바람고 쐬시고(너무 오래 걸으면 수치가 정확하진 않다니까 가까운 곳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검사받으셔용 ㅠㅠㅠㅠ 아토마미님도 재검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아자아자

아 이와중에 대창곱창구이라니...ㅋㅋㅋㅋ꺅 자세히 알려주셔서 넘 감사해요 쪼아님!!!🙂🙃 먹덧 핑계로 먹는거 관리안하고 인스턴트에 밀가루,고열량 폭탄으로 먹어와서 애기한테 넘 미안한거있죠ㅠㅠ 지금부터라도 식단관리 좀 해야겠어요!! 재검통과 & 혈당안정 기원💕 쪼아님도 출산때까지 관리 잘 하셔서 건강히 순산하시길바랍니당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재검날은 마음편하게 먹으시고 피 네번 뽑고 맛있는거 먹고 간다는 마음으로 잘 다녀오세용! 건강히 아가와 만나보아요! ㅎㅎ
저 처음에 191이였는데 통과했어요..ㅎㅎ

혹시 연찡님두 첫검사때 공복시간이 길었었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