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극혐

수치 177... 이 수치가 높을수록 임당확정 확률이 높나요? 하..피 네번을 병원에서 네시간동안 있으면서 뽑을 생각하니 너무 싫어요.. 평소에 인스턴트,고칼로리,밀가루 빵 등등 먹덧이라 멋대로 먹고싶은거 다 먹어와서 애기한테는 미안한 마음인데요.. 사실 이렇게 먹는다고 죄다 임당 확진받고 재검하는건 아닐텐데 서터레스예여.. 물은 먹으면 혈당이 올라가서 먹지말라고하는건가여? 병원마다 말하는게 다르니 이런 검사가 과연 정확한건지도 의문이네여

댓글

22

  1. 저랑 수치도 같으시네요ㅠㅠ 재검두려워요....

    1. subcomment icon

      우리 힘내봐욧~~!!

  2. 저도 162라서 내일 재검가요~ 무사통과 합시다~^^

    1. subcomment icon

      으..낼 꼭 통과하고오세요!!!!

  3. 진짜 먹는거랑 상관없는것같아요.. 평소 식단관리 철저히 했는데 저 168 수치나왔다가 재검했는데 수치.다뛰어서 임당확정이네여 ㅠㅠ 호르몬이랑 체질 유전이라고해요........

    1. subcomment icon

      재검 결과 잘나오시길 바랄게요!! 스트레스 최대한 받지마시고 전날 잠 잘자셔야해요 ㅠㅠ저는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

    2. subcomment icon

      담당쌤두 임당은 산모가 뭘 잘못해서가 아니라 호르몬문제라고 하셔서 그냥 맘 비웠어여..지금부터라도 남은 출산일까지 식단관리해서 좀 건강히 먹어봐야죠 피 네번뽑는게 젤 시르네여ㅠ 댓글 감사합니당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첫 검사때 대창곱창구이 먹고 ㅠ 공복시간 텀 길게 두면 되겠지 해서 검사받았는데 180 이상 나왔었어요! 2주정도 그래도 빵이나 단거 안먹으려도 노력하고 식단관리 하고 어제 재검 했어요. 공복시간 넘 길게 안두려고 늦은 저녁으로 가볍게 먹고 12시쯤 잠들어서 갔더니 재검 통과했어요! 이건 호르몬 때문이라 식단이 엄청 큰 영향은 아니라해도 혹시 모르니까 내 건강을 위해서라도 조금씩은 조절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재검할 때 병원에서 대기하면 마스크 쓰고 답답하고 100ml 포도당 먹고 속 울렁거리고 하니까 ㅜㅜ 근처 나와서 바람고 쐬시고(너무 오래 걸으면 수치가 정확하진 않다니까 가까운 곳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검사받으셔용 ㅠㅠㅠㅠ 아토마미님도 재검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아자아자

    1. subcomment icon

      아 이와중에 대창곱창구이라니...ㅋㅋㅋㅋ꺅 자세히 알려주셔서 넘 감사해요 쪼아님!!!🙂🙃 먹덧 핑계로 먹는거 관리안하고 인스턴트에 밀가루,고열량 폭탄으로 먹어와서 애기한테 넘 미안한거있죠ㅠㅠ 지금부터라도 식단관리 좀 해야겠어요!! 재검통과 & 혈당안정 기원💕 쪼아님도 출산때까지 관리 잘 하셔서 건강히 순산하시길바랍니당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재검날은 마음편하게 먹으시고 피 네번 뽑고 맛있는거 먹고 간다는 마음으로 잘 다녀오세용! 건강히 아가와 만나보아요! ㅎㅎ

  5. 저 처음에 191이였는데 통과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혹시 연찡님두 첫검사때 공복시간이 길었었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 극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