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당은 통과했는데 입체초음파는 못봤어요 ㅠㅠ 손과 팔로 얼굴을 다 가리고 있어서. ㅠ 다음에 올때 보자고 하더라고요. 발도 태반쪽에 묻혀있어서 발가락도 확인못했네요 ㅠ 애기는 수시로 자세가 바뀌어서ㅠㅠ 기다려보자는 말씀만 하시더라고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 입체촘파 실패 ㅜㅜ
오늘 임당검사 가뿐히 통과하고 입체촘파 첨 보는날이라 두근두근 했는데 일반초음파 먼저 보는 과정에서 아가 얼굴이 태반쪽에 가려서 안보인다고 담달에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ㅜㅜㅜ 태반이 오른쪽에 있고 그 전달까지만 해도 발이 태반쪽이어서 잘 보이겠거니 했는데 어느 새 반바퀴 돌았더라구요 ㅜㅜ 혹시 애기 방향 돌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댓글
5

ㅜㅜ 너무 기다렸던 입체초음파인데.. 저는 아예 담에 찍자고 하셔서 살색은 구경도 못했네요! 담엔 꿀벌맘도 꼭 보실 수 있기를!

ㅠㅠ넹 28주인데 젤리곰 이후로 보질 못했어요 ㅠㅠ 담엔 이쁜 사진 남겨요 우리!!!
저두 돌아있는데 고양이자세 해주면 애기 돌아간대용!!

+_+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담달엔 꼭 얼굴 보고싶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