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저162래요 재검 확정이요ㅜㅜ 저도 통과했으면 좋겠어요~식단조절 뭐해야하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
임당 처음 검사 받았을때 혈당 수치 218 나와서 완전 우울했었는데 ㅎㅎㅎ 일주일간 초코, 아이스크림, 과자 끊고 식단 조절했더니 재검 통과했네요 ㅎㅎ😂 행복합니댜🥰
댓글
6

저보다 낮으신대요?!!! 희망을 가져보셔도 될것같아용! 전 저 위 세가지 종류 완전히 끊었어요,,ㅠㅠ 오이 많이 먹구요 ㅎㅎ 단 음식은 앞으로도 자제할 예정입니다~~~^^

희망을 가져도 될까요?ㅎㅎ 통과하길 바래봅니다 ~~

😉
축하드려요! 저도 다음주에 가는데 통과하고 싶네요🥹

꼭 통과하실꺼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