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00세 만기로 하려구요~추가할건 그때 추가 하면 되니까 이왕이면 20년납 100세만기가 편할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태아보험 준비중이신가요? 30세 만기로 할지 80,100세도 봐야할지,, 고민이 너무 되네요 ㅠㅠ 다들 어떻게 하실거에요? ㅠㅠ
댓글
19
12주? 전에만하면되는거죵?


탈퇴한 유저
12주 전에 해야하는데 혹시 그 사이에라도 검사할 일 생길까봐요!! 산모보험도 들어주니까 ... 신경이 계속 쓰이더라구여... ㅠㅠ

아아 그렇군요..ㅠㅠ
헛 저맨위에글 저읽어보고 오좋다 하고있엇는뎁 ㅋㅋㅋㅋㅋ 신고내용이엇군여 ㅋㅋ


탈퇴한 유저
총 3개였는데 신고했다니까 글 지워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여ㅜㅜ 계속 설계는 받고 있는데 잘 모르겠네요


탈퇴한 유저
공부하려니까 너무 힘든거같아요 ㅠㅠㅋㅋㅋㅋㅋㅋ다들 기준이 다르다보니까 ㅠㅠ
삭제된 댓글이에요


탈퇴한 유저
신고했음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