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임신6주차인데

지금 임신6주차인데 입맛이 없고 중간중간 니글니글 거리는데 갑자기 지금 라면이 먹고 싶은데 먹어도 될까요?ㅠㅠ아침엔 밥도 안땡겨서 그래도 빵이라도 조금 먹자하고 빵이랑 변비때문에 바나나 하나 먹었는데 자꾸 밀가루 안좋은건 또 넘어가네요.. 이상하게 입맛없고 속 니글거리다가도 남편이 햄버거 짬뽕 먹으면 옆에서 조금이라도 먹어볼까 하고 먹으면 그건 또 이상하게 잘넘어가고 다 먹어요 ㅋㅋㅋㅋ근데 밥이랑 반찬은 진짜 안넘어가더라구요..이상하죠ㅠㅠ안좋은건 왜 또 잘 넘어갈까요ㅠㅠ

댓글

8

  1. 저는 면순이였는데 첫째 때 밥만 찾더니 새벽에 밥 비벼먹고 있는 제 모습을..ㅋㅋ 남편 식성 따라가더라구요! 이번에 둘째인데 과연 어떨지.. 입덧 할 때는 땡기는거라도 잘 드세요ㅠ

  2. 저도 밥보다 면이 땡겨요ㅎㅎㅎ 저는 왜이리 감튀가 땡기는건지.. 평소에 다 남기는데 요즘엔 다 먹어요ㅎㅎㅎ 날음식빼고 먹고싶은거 다 먹어도되요~

  3. 저도 똑같은 증상이예요 느글느글 거려서 라면 짬뽕 떡볶이 이런게 땡기나봐요 더 심해지지만 않았음 좋겠네요

  4. 저랑 증상이 똑같으시네요 ㅜㅜ 저는 5주차 진입하자마자 속이 울렁울렁 먹고싶다가 또 생각하면 울렁..... 굶눈 것보단 뭐라도 먹는게 좋을 것 같아 땡기는게 있음 먹고 있어요 ㅠㅠㅠㅎㅎㅎ

  5. 네 드실수있는거 땡기는거 먹음 된대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지금 임신6주차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