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차부터 많아진거같아요. 사람마다 다르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ㅎㅎ하루하루 몸상태가 다르더라구요 ㅎㅎ 편안한밤 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문의
다들 냉이 많아 지신다는데 전 못 느끼겟어요 ㅠㅠㅠ 괜히 걱정이 되네요ㅠ 다들 어떠세요?
댓글
11
저 5주차 다돼가는데 별로없어요 ㅎㅎ 걱정말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없어요 걱정마세요 또 너무 많이 나오면 또 그거대로 걱정되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고 주수마다 다르니 걱정마세요
저도 없다가 5주.6주차사이즈음부터 뭔가 흐르는 느낌이 생기더라구요 냉이라기보다는 물..같은 느낌? 레몬냉라는분도 계시는데 전 거의 무색무취구요 많진않은데 7주차인요즘도 가끔 그래요
저도 큰변화는 없어요 심지어 체온도 그대로에요 걱정하지마세요 아기는 잘 크고있을거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