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넬라는 큰 이상은 없는데 유레아플라즈마는 유산될 수 있는 균이라서 질정으로 우선적으로 치료하고 안되면 약을 처방한다고 들었었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한테 문제 생기는거 아니겟졍 ?

별 이상 없는거 맞겠져 ㅠㅠ ?
댓글
9
아 저도 유레아플라즈마 양성이었는데 원장님이 12주에 처방해주신다더라구요~ 산모한텐 문제는 없는데 아가 성장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해서요! 다음 검진때 말씀 드리면 설명해주실거에요~

12주에 처방 받으셨오요? 저는 7주에 나와가지고 약 3일치 받았거든여ㅠ유레아랑 가드넬라 두개

탈퇴한 유저
임신했는데 성병검사하신거예요?


탈퇴한 유저
알아서 그냥 해주시던데요 ? 저도 문자 받고 알았어용


탈퇴한 유저
아마 소변검사에서 나와서 문자하신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소변검사 안했어욤 !!
저도 균 검사해서 가드넬라인가 뭐 나왔다는데 병원에서 아기한테 이상있는거면 치료받으라고 하는데 굳이 안해도 되는거라고 그냥 두자고 하더라구요! 간지럽거나 따가운 그런 증상이 있는거 아니면 병원에서도 크게 걱정안하고 그냥 소독이랑 약 처방 해주실거같네용 걱정마세요! 아기는 튼튼 아기를 보호하는 우리 자궁도 생각보다 더 튼튼하대요
칸디다는 여성감기 같은거래여ㅠ저도 만성 질염이라 엄청 걱정하는데, 면연력떨어지고 호르몬 변화로 임산부한테도 많이 오고 태어나기전에 치료하면 문제없다고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