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국민행복카드 발급은 ㅂ팡에서 했어요!! 사은품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발급은?
혹시 국민행복카드 발급받으셨나요? 혹 어디에서발급받으셨어요? 인제 받아볼까하는데 혜택들이 다다르네요~ 혹추천해줄 사이트가있으까옹?
댓글
15
전 미즈톡톡 롯데했는데 캐쉬백 혜택이 좀 많더라고여ㅋㅋ
저도 베베폼 삼성으로 만들었어용! 카드 혜택 보니까 삼성이 젤 할인 많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그냥 카드사 어플 통해서 신청했어요 ㅋㅋ
베베폼에서 많이하셨네용~^^ 저도알아보고 발급받아야겠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