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아파서 약 먹고 좀 나앗어요 감기가 걸렸던 모양이에요 ㅜㅜ 제 몸이 제 몸 같지 않네요 ㅜ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두통 시작..
초음파 보고 와서 안심이 된 건지 그 이후로 몸에 힘이 쫘악 빠지다가 숨이 고르지 못해요. 그러다가 온 몸이 춥더니 두통이 오네요.. 이럴줄 알앗지만 너무 9주차 딱 되는 날 두통이 오니 할 수 있는 게 없네요. 남편 저녁 해주고 냄새가 싫어서 같이 안 먹다가 또 갑자기(?) 저녁이 땡긴다며 밥 차려달라고 어리광도 부렷어요 족욕하고 나아지는 가 싶더니 또 스물스물 두통이.. 남편은 왜 저 따라서 옆에 누워잇는건지 전염이 되나봅니다.. 모든 임산부들 몸 따뜻하게 하시고 즐주되세요^^
댓글
2
저도 오늘 갑자기 두통때문에ㅜㅜ 하루종일 자다깨다하고... 토하고 ㅠㅠ 으슬으슬 춥네요. 임신해서 이런건지 몸이 정말 안좋은건지 원 ㅜㅜㅜㅜㅜㅜ 타이레놀 하나 먹었더니 두통은 나아져서 다행이에요ㅠㅠ 힘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