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 8주예요~~^^ 전 울렁거림만 있고 음식먹을땐 괜찮아요 점점 심해질꺼라는데 이러다 말았음 좋겠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 8주차 입니당
몇일전까지만해도 입덧때문레 너무 힘들었은데 어제오늘은 참을만하네요~~ 망고젤리먹으면서 하루하루 보내요~~ 우리다들 힘내자구요^^*
댓글
2
람뽀님 힘내세요^^ 저희 같이 힘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