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방광염 약 알레르기 부작용ㅜ

안녕하세요~ 저는 임산부 새내기 8주 2일차 입니다. 제가 소변검사에서 방광염이 있다고 해서 병원에서 약 처방을 받았는데 ~ 복용한 약에 부작용이 있었는지 다음날 아침에 눈주변이랑 얼굴 볼 입술이 다 부었더라구요 ㅜ 너무 놀라서 남편과 바로 산부인과에 전화해서 다시 진료를 받았습니다~ 제가 복용했던 약이 항생제 물질인 세프레캡슐(세파클러수화물) 먹었는데 저에게 맞지 않았는지 세파 알레르기 같다고 하셔서 임산부도 맞을 수 있는 주사를 맞고 다른 약을 받아왔습니다~ 아침부터 알레르기 증상으로 아기에게 나쁜 영향이 갈까봐 걱정을 많이 했어요 ㅠ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이 있는지도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바뀐 약도 부작용이 있을까봐 복용하기 두렵지만 방광염을 갖고 있는게 아기에게 좋지 않다고 해서 열심히 복용하고 있어요 ㅠ

댓글

2

  1. 저녁에 속이 안좋아서 방광염약 처방만 받고 아직 못먹고있는데 겁나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우선 드시는약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복용하고 어지럼증 울렁거림 등 불편하시면 바로 중단 하시는게 좋아요 ㅠ 저는 참고 하루를 복용했거든요 ㅠ 의사 선생님이 산모에 맞게 잘 처방해주셨을 꺼예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