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8주자 입덧 속쓰림 불면증

안녕하세요 베동 보면서 입덧하시는 모든 예비맘들 글 보며 위로받고 이겨내고 있어요 저보다 더 고생하시는 예비맘 분들이 많으신데 힘들다고 투정부리는게 창피하지만.. 안먹어도 힘들고 먹어도 힘들고 토하고 속쓰림에 잠 한숨 못자고 출근은 또 해야하고.. 퇴근하면 뻗어서 아무것도 못하는 무기력함에 남편한테도 미안하고 입덧이 빨리와서 5주차부터 했는데 점점 심해지고 있어서 행복하기보단 괴롭고 힘들고 서럽고 우울해서 눈물이 그냥 흐르더라구요 기다리던 임신인데 이런마음이 자꾸 들어서 아가한테도 너무 미안해요 나중에 좀 편해지기를 기도하고 있어요 마음 다잡고 하루하루 이겨내야겠죠..?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진짜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댓글

7

  1. 저랑 같아여ㅠㅠ 입덧땜에 너무 서럽고 짜증내다 아기한테 미안하구 ㅜㅜ 긍정적인 생각해요💪🏻힘내요

  2. 저두 8주인데요 오늘 새벽에도 혼자 토하고 멍때리는데 이렇게 계속 얼마나 버텨야하는건가 싶어요ㅜ ㅠ 약은 안드시나요? 전 약먹는데 8주차부터 확실히 더 심해지긴했어요ㅠ 그나마 낮잠자고 일어나면 좀 잠잠해져서 그 몇분을 즐긴다니까요ㅠㅠ힝

    1. subcomment icon

      아직 태아보험 가입을 못해서 입덧얏 처방받으면 뭐가 또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원장님이 지금은 잘 못챙겨 먹어도 아가는 괜찮다고 하셔서 일단 그냥 왔어요ㅠㅠ

  3. 정말 공감합니다..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 힘이드네요. 그래도 아기가 그만큼 건강히 크고있다는 것 같아서 안심또한 되지만...괴롭네요 ㅋㅋ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이게 맞나 싶어요 잘 해내고 있다고 생각하려구요 힘내세요🥹👍🏻

  4. 너무 공감되서 댓글 달아요 ㅠㅠ 말씀하신 증상들이 너무 제 증상..... 우리 힘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힘내요우리ㅠㅠ 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8주자 입덧 속쓰림 불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