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9주차 촘파보러가요...잘 크고 있겠죠??

얼마 전까지 체덧이라도 있는 느낌이었는데 이젠 또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걱정이에요ㅋㅋ 내일 열흘만에 9주차 초음파보러가는데 아기 잘 커주고 있길 기도하고 있습니다ㅠㅠ

댓글

6

  1. 저는 아직 9주를 기다리고 있어요~ 너무 떨리시겠어요!! 저도 체덧하는데 힘드네요 저도 있다 없다 들쑥 날쑥하게 입덧 증상을 겪고 있어요~^^ 아기 잘 크고 있을꺼예요~^^

    1. subcomment icon

      ㅎㅎ저 이글 쓰고 지금 갑자기 속이 울렁울렁..ㅋㅋㅋㅋ 진짜 컨디션이 들쑥날쑥 지멋대로네요ㅋㅋㅋ

  2. 저는 오늘 9주차 보고 왔어요 긴장을 넘 많이해서 초음파 보고 집에서 하루종일 힘이 없엇어요 사실 그렇게까지 걱정할필요가 없엇는데 젤리곰 보실수잇으실거에요 심장박동수도 잘 나왓어요!! 뽀동맘 꼬부님 좋은 소식 빌어요

    1. subcomment icon

      안심이 되는 따뜻한 댓글 감사해요♡ 출산하는 11월까지 화이팅입니당:)

  3. 저도 낼 9주차 초음파보러가요! 2주만에 보러가는거라 잘있을지 걱정부터 되네용ㅜㅜ 빨리 내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와 저랑 출산예정일 비슷하시겠어요!ㅎㅎ 내일 눈뜨자마자 애기보고 즐겁게 주말을 보내고 싶네요~~~ 같이 좋은 소식 있으시길 바랍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내일 9주차 촘파보러가요...잘 크고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