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편이 더 난리난리 6주부터 찍고 있네요ㅜㅜ 아직 배도 얼마 안나와서 7주는 넘기자니까 주마다 꼭 남기자며 .. 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 사진 언제부터 찍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ㅎㅎ 우리 애기는 이제 9주차 접어들었어요 근데 제 배가 ㅋㅋㅋㅋ 몇 개월 된것 마냥 뽈록해서.. 민망스럽네요😂 예쁘게 d라인을 찍고싶은데 벌써부터 나온 배는.. 제 살이겟죠..🥲 다들 몇 주차부터 사진 기록하실건가요?!
댓글
2
보통 16주~20주부터 많이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