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오늘 갈색냉살짝 비췄는데도 너무철렁하네요ㅜㅜ 낼병원가는날인데 자꾸 긴장이되네요ㅜㅜ 저도 낼 무사히 있는 아가 보고오면 좋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너무 힘든하루네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심한하혈을 하고 병원에 갔는데 다행히 아무문제는 없었지만 그당시상황에는 머리가 하얗게 변하고 아무생각도 안나고 울기만했네요....집에서 당분간 쉬라고 하네요...그래도 축복이가 무사해서 다행이에요...축복아힘내 엄마가 지켜줄게 사랑해❤️
댓글
8


탈퇴한 유저
아주건강할거에용ㅎㅎ
축복맘님 ㅜ 많이 놀라고 힘드셨겠어요!! 푹 쉬면 괜찮아 질 수 있으니 쉬는동안 좋은 생각하세요!! 아기는 강하다고 하니 축복이를 믿자구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ㅎ
축복맘 ㅠㅠ 저도 그랬는데 진짜 너무 놀랐었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근데 정말 느낀건 우리 아가들은 강하더라고요!! 무조건 눕눕 하시고 축복이를 위해 좋은 생각만 하셔유~~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ㅎ
저는 11주차인데요 4주차부터 일주일에 1번씩 하혈해서 몇번이나 가슴 철렁내렸던지... 병원에서 받은 자가주사랑 질내삽입약으로 지금까지 버텻어요 그마음 너무 잘알죠...ㅜㅜ아기는 생각보다 강합니다. 걱정마시고 눕눕생활 하세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ㅠ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