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ㅜㅜ 진짜 면역력이 떨어졌나봐요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독감주사
수요일에 기형아 검사 후 임산부독감주사도 맞고 가라는 쌤 말에 맞고왔는데요 맞고나면 몸살처럼 살짝아플수있다 얘기는 들었지만 목감기 걸린거처럼 침만 삼켜도 목이 너무아파요.. 괜히 맞아나 싶은데 원래 임산부독감주사가 다른 독감주사보다 더 독한가요?;;; 지금도 너무 목이 아픈데ㅜㅜ 원래 기본독감주맞았을땐 안이랬거든요 저와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2
음,,저는 독감주사랑 코로나 백신 주사만 맞으면 2-3일은 죽을사람처럼 오한에 열에 두통에 난리나서 혹시나 싶어서 안 맞았어요ㅠㅠ 원래부터 그러지 않았다면은 임신 호르몬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고 아픈거일수도 있어요ㅠ 산부인과 한번 가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