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눈물이 많아졋는데...완젼공감!가끔 내가 성격이상한가? 하고 자책하기도...사람들과 만나서 식사하거나 산책같은거 좋을것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눈물이 너무 많아졌네여 ㅠㅠ
별것도 아닌거 속상하고 눈물나고 우울해지는데 아가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나오는 눈물 참기도 그렇구 ㅠㅠ 멘탈이 강해질 수 있게 재밌는 취미생활 공유 해주세요ㅎㅎ..
댓글
8
저도그래요..ㅠㅠ 남편이한마디그냥툭던지면 괜히눈물나오고... 에휴 창피해서 숨기고눈물흘리는데 .. 호르몬때문이겟쥬 ㅠ

지금 느끼는건 호르몬때문이라고 생각하기도 하는데 아무래도 더 기억에 남는 순간이라 그런거같네요ㅎㅎㅠㅠ

마쟈여..괜히서러워요 ㅋㅋㅋ
도움 드리고 싶은데 음... 아가 생기고 저는 아직 다른 취미는 안 만들어서 .. 새로운 취미도 좋고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건 어때요~? 저는 그러고 있거든요 혼자 있으면 쳐지고 입덧 때문에 좀비되고 힘들길래 혼자 있는 시간 보다 가족들이랑 친구들, 아는 지인들도 많이 만나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

감사해요 혼자있는 시간을 줄여봐야겠어요ㅎㅎ
저는 공방을 자주 다녀요! 원데이클래스로 했다가 맘에 들면 취미반 들고요! 월요일은 꽃꽂이/ 수요일은 도자기/ 목요일은 피부샵/ 금요일은 캔들 이렇게요!! 돈은 좀 많이 들지먼 집에만 있으니깐 너무 우울하고 속상해서 남편이 마련한 방법이었어요ㅎㅎ

감사해요 ㅠㅠ 퇴근후 할수있는 취미생활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