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13주차인데 초밥3번 먹었어용 그저께 초밥뷔페 갔다는...ㅎㅎ 어버이날에도 회먹으러 가용 제가 회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선생님이 괜찮댔어욤^^ 육회도 먹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낼되면 십주인데요 초밥 너무먹고싶어요 ㅜ
날생선초밥 딱 두개정도면 괜찮치않을까요.. 괜찮다해주세요 큐 너무먹고싶네요 ㅜ
댓글
23
연어초밥광인데ㅠ 몬먹은지 너무오래된것같아요ㅠ 저도 내일이면 10주에요ㅎㅎ반가워욤

아 반가워요!! 푸딩이 태명인가봐요 ㅎㅎ 안정기되면 먹자하는생각으로 ..^^
회전초밥집가서 싹쓸고왔어요 ㅎㅎ 너무맛있었어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회는 임산부 고생할까봐 먹지 말란거지 아기한테 직접적으로 나쁜 영향 주는 건 없다는 얘기듣고 그냥 먹어요ㅋㅋ 주변에 생각보다 편하게 음식드시고 순산하신 분들 많으니 너무 걱정말고 드셔도 될듯용
더운여름 아니고 매일먹는거 아니면 괜찮지않을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