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랑도 예정일 같으세요! 저도 계류유산 한번 하고 많이 불안했는데 오늘 병원가서 건강한 아기보고 한 시름놨네요 :) 저도 이번주에 배가 콕콕거리는게 갑자기 심해져서 걱정했는데 아기가 많이 커서 그랬던 것 같아요! 11주부터는 유산확률이 많이 준다니 너무 걱정마시고 내일 병원 잘 다녀오세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배통증 다들있으셨나요?
오늘로 10주5일차에요 낼 병원가는 날이기도하고 오늘 담당쌤 휴무이시기도 해서 낼 병원갈건데 수욜정도부터 아랫배통증이 있어요 계속은 아니고 있다없다? 뭐 뒹굴고 못일어날 그럴정도는 아닌데 계속배를 쓰다듬게 된달까요? 그리고 그날 냉이살짝 닦였는데 극소량 갈색이 조금 묻어있더라구여 이건 전에도 2번있던 일인데 그때마다 병원가면 아기는잘크고 있었고 담에 이런일있음 안와도 되냐니까 안와도되는데 제가불안할거같음 오라고 하셨었어요 어차피 정기검진일 이기도 하고 토욜이라 첨으로 남편이랑 같이갈건데... 제가한번 계류유산을 겪어서인지 정말 너무 불안하네요 그냥 맘을 내려놓은거같아요 지난번엔 세상 쿨한 임산부였는데 뒷통수를 너무쎄게맞아서ㅜㅜ 다들10주에 통증 있으셨는지 궁금하네요 제가예정일이 11월20일이고 11월에서 늦은편이라 다들12주많이 넘기신듯 해서요
댓글
18

소량이지만 자꾸갈색이비춰서 그게제일 걱정되네여 곧병원가는데 넘 긴장되여ㅜㅜ
저랑 예정일이 똑같으시네요!! 저도 어제부터 배가 콕콕 아픈걸 경험 하고 있었어요 초반에 아프다가 안 아팠는데 아픈걸보니 자궁이 커지려고 그러나 싶은 생각이에요😅내일이 병원가는 날이라 잘 있나 보려구요ㅎ

반갑네요ㅎㅎ 저도 낼병원가는날인데 좀전에또 소량갈색냉봐서 넘불안하지만 아기믿고 좋은생각만 하려구요 민님도 아가 잘보구오세요ㅎㅎ
배 아파요 뭉치듯이 특히 밤에요ㅜㅜ근데 그러고나니 부쩍 아랫배가 나왔어요 자궁 커지려고 그런가봐요

저도 밤에만 그래요 아랫배도 많이나왔고 저만그런게 아니라니 넘다행이에요

넹 전 12주긴 한데 10주 중반?쯤부터 글터라구요 다들 겪는 현상이니 맘 편히 가지세요~ 배는 아직도 아파요 하하🥲 쌤테 물어보니 출산때까지 아플거래요

네 맘편히갖고 빨리자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배통증 있어요,, 피 나와도 다량으로 극심한 배통증 아니면 너무 걱정말라고 의사쌤이 얘기해주시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용

네 맘이좀놓이네요 감사합니다^^
전 9주차 아랫배통증 윗배통증 둘다 있어서 매시간이 불안ㅡ저도 작년에 8주에 계류유산해서 매일이 불안하지만 우리 아기를 믿고 편안한 마음으로 다음주 수요일까지 기다리려고 해요 괜찮으실꺼예요 남편분과 건강한 아기 심장소리 듣고 오세요♡

주수보다 더 잘커주고 있는데도 불안한건 어쩔수없나바여 똥글이맘님도 담주에 예쁜아가 보고오세요^^

넹 우리 아가들 건강할꺼예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