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상체를 아래로 숙이는게 임산부한테 안좋다고들엇어요 ! 왠만하면앉아서 다리닦으세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구부린 자세 배통증 ㅠㅠ 괜찮을까요?
임신하니 궁금한게 너무 많네요ㅠㅠ 선배님들 도와주세요!! 12주차고 오늘 밖에나갔다와서 발 닦으려고 샤워실에서 허리를 폴더처럼 접어서 발을 닦았는데 갑자기 쥐어짜듯이 땡겨서 윽! 하고 아팠는데 발 마저 다닦고ㅋㅋ 바로 쇼파에서 누웠는데 좀 편해졌긴한데 그 이후로 은은하게 그쪽이 콕콕 아픈데 ㅠㅠㅠㅠ 애기가 찌그러졌을까요 병원가바야하나요..
댓글
6

네네! 하루자고나니까 괜찮아졌어요 배 아직 나오지도 않앗는데 안에서는 꽉차잇나봐요 ㅠㅠ신경쓸게많네용
에고 많이 놀라셨겠어요 ㅠㅠ 발샴푸 쓰세요! 허리 안 구부리고도 닦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폴더 자세 왠지 자궁 눌릴 거 같아서 잘 안 해요 ㅠㅠ

헝 ㅠㅠ 그니깐요 진짜 이제 장승처럼 서있을거에용!!
출혈있는게 아니시면 괜찮으실 것 같아요.. 무심코 자세를 훅 변경하는 (접거나 펴거나 돌거나) 하는 행동이 무리 될 수 있더라구요! 천천히 움직이세요~

ㅠㅠㅠ 하 글쿠나.. 너무나 안심되요 고맙슴다! 피는 안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