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10-11주차도 느낄 수 있나요 ㅎㅎ

몸에 조금 예민한 편이긴 한데, 아기가 자리잡은 곳이 아픈건 아니고 간질거림도 아니고 처음 느껴보는 진동 같은게 가끔씩 느껴지는데요, 물론 밖으로 느껴지는건 아니고 속에서 느껴지는 ㅎㅎ 제 자궁 모양상 태동 빠르면 12주차부터 느낄 수 있을거다라고 의사쌤이 말씀 하셨었는데, 이게 태동인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 신기한 느낌...! 비슷한분 계세요??

댓글

12

  1. 저도 태동인가하고 찾아보다가 글 발견하고 진짜일까 하고 있네요 ㅎㅎㅎ 2째 임신중이고요~ 첫째때 태동이랑 비슷하네요 뭉쳐다 풀리고 뽕뽕 올라오고 의사쌤이 너무 활발하다고 하시기는 했는데 첫째랑 초음파 비교하면 정말 많이 움직이더라고요. 남편도 신기하다고 좋아하는데~ 그냥 태동으로 생각하려고요 ㅎㅎㅎ 저는 현재 11주차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자도 오늘로서 11일주차 됐어요! ㅎㅎ 뭔가 장 위치도 장 느낌도 아니고 처음 느껴보는 그런 느낌이라 태동일것 같았거든요!! 다른 분들도 느끼셨다니 저도 태동으로 생각할래요 ㅎㅎㅎ귀여워요오오오오

  2. 저도 아랫배 만지면 뭔가 움직임이 느껴져서 태동인가 싶었어요. 빠르면 느끼기도 한다던데- 태동이든 아니든 신기해요.

    1. subcomment icon

      태동이라고 생각하고.. 아기 잘 있구나~~ 생각하려구요 ㅎㅎㅎ 신기신기 ㅎㅎ

  3. 못느낀대요 지금은.. 아기가 아기집보다 작아서 느낄수가 없답니다. 보글보글하는건 그냥 장에서 그런느낌이에요.

    1. subcomment icon

      장 위치는 아니었는데 ㅠㅠ 설레발 일 수도 있겠네용

  4. 우와 12주차부터요?? 신기해요!! 저도 어제 병원가서 여쭤봤는데 초산의 경우 19-22주차 쯤 느낄 수 있대요 평균적으로! 근데 저도 신기했던게 오늘 13주차인데, 배꼽쪽에서 꼬물꼬물? 뽀글락? 하는 느낌 났었어요 어제! ㅋㅋㅋ 이게 맞나 ? 싶은데 아닐까봐 설레발 못 치고 있다가 여기서 말하네용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런 느낌 이에요 ㅎㅎㅎ 배 위로는 안 느껴지는데 저 혼자 느낄 정도 ㅎㅎㅎ 신기해요 ㅎㅎㅎㅎㅎ

  5. 엇 저도 제꺼가 아닌 엄청 빠르고 작은 박동같은 진동을 느꼈는데 신기하더라고요 처음 느껴보는 느낌인데 이게 태동인가 싶었어요 제것이 아닌 느낌ㅎㅎㅎ저도 몸이 예민한것같아요 임신도 4주차에 알았거든요

    1. subcomment icon

      저도요 ㅎㅎㅎ!! 4주차 전부터 울렁 거리고 그래서 계속 임테기 해보다가 4주차에 두줄뜨고 ㅎㅎ 진짜 태동인가봐요 ㅠㅠ 잘 있어줘서 고맙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