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딱풀이는 아들이었습니다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고수님들 아들인가요ㅠㅠ 12주 6일

오늘 기형아검사했는뎅 아들일까유ㅠㅠㅠㅠ
댓글
9
아들같아용!!
저는 척추랑 수평이라 딸에 한표요!

와 맘님.. 첨으로 딸 나왔어용 ㅜㅜ맘카페에도 다 5분한테 아들 표 받았거든요ㅠㅠ 저도 딸이길 바라는 맘이 없지않아 있어서.. 흑 좋은저녁되세요🤍

네ㅎㅎ 좋은하루 되세용ㅎ
각도법으로는 아들이네요 ㅋㅋ

으악 역시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아..🥹🥹🥹
아들에 한표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