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네용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추측해주세용!! ㅠㅠ

아무리 봐도 봐도 머리만 아프고 잘모르겠네요 ㅠㅠ 어떤건 아들같고 아떤건 딸같아요 ㅠ 한번 툭 하고 의견하나씩 주시면 감사해용😚
댓글
6
여러분 넘나 감사해용☺️ ♡ 아들같단 의견이 대다수네용ㅋㅋ 딸 살짝 바랬지만 뭐 건강히만 태어난다면 ㅠㅠ 으아아 난 아들맘이다!! ㅋㅋㅋ
첫째 아들맘인데 아들같아요~^^
아들 같아용ㅎㅎ
전아들만 셋맘이구 이번에 넷째 임신중인데용 첫번째 사진보니 아들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