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평소 잘먹던건데 냄새가 거슬리고 새벽엔 화장실간다고 2~3시간 간격으로 일어나요 처음엔 배가 콕콕 쑤셔서 걱정했는데 아기가 잘 크고 있는 신호라하니 기특해서 배아플 때 쓰담쓰담해줘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 증상이 맞나요???
뭔가 냄새에 울렁거리고 설사도하면서 배가 싸르르르하니 아프네요 ㅠㅠ 새벽에 3시간에 한번씩 깨는데 의사쌤은 임신증상입니다 하고 끝인데 별일 없겠죠??...
댓글
10

저도 그렇게 바뀌었는데 어제는 새벽내내 왔다갔다했네요 하하핫
정상이에요ㅜ 저도 소변때문에 세~네시간에 한번씩깨고 음식생각만 해도 역하네요ㅜ

아이쿠. ...입덧없이 무사히 넘어가시길바래요
저도 설사요!! 먹은게 자극적이지도 않는데 엄청 가서 놀랬네요~ 냄새에도 민감해 지는거 같아요 ㅎㅎ

오옷 저만 그런게 아니니 건강하게 잘 지낸다라규 생각해야겠네요 의사쌤말대로 초기증상이 맞나바여
저도 그랬어요 ㅎㅎ 저는 소변때문에 새벽에 한번씩 깼구 냄새! 특히 저는 화장실 문냄새가 울렁거리게 하더라구요~ 배는 진짜 3주차부터 지금까지 계속 그러는데 요새는 괜찮다 다시 싸르르 하다 쿡쿡 거리다가 자기맘대로 더라구요 ㅎㅎ

이쁘고 건강하게 자라고있다는 소식이겠죠? ㅎㅎ 좋게생각해야겠네요ㅎㅎㅎ
저도 그랬어요! 4주 3일째서부터 속안좋음 있었고 냄새 민감해지고 설사도 있었어요ㅠ

엘리베이터에서 나는 냄새때매 헛구역질을했어요 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