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월요일에 갔는데 잘 안보여서 피검해놓고 수치상으로 임신맞다고 오늘(5주2일) 오면 아기집 볼수있다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다들언제가시나용??
4주 4일인데 임테기 선이 대조선만큼진하게 나와서 참다가 오늘한번 가볼까합니다🤭🤭
댓글
13
병원갔다왔는데 피검수치가 아직680이라고 토요일에오면 아기집보고 임신확인서받을수있을거같다고 하시더라구여😁😁😆 두달전에 화유때는100까지찍고 끝이었던터라 마음이조금 놓이네요
저는 어플상 5주2일에 병원 갔었는데 4주였고 저번주에 아기집 보고 왔어요~~
저내일가요!!!!!
저도 4주4일이라 토요일에 가려구요! 근데 아직 선이 안진해져서 걱정이네요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