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딸은 진짜 뭐가 없어요 첨에 이거아닌가 햇는데 탯줄이엇고 매끈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빼박일까요..?

처음 글남겨봅니다!! 어제로 12주5일이였는데 1차기형아검사하면서 애기크기가 13주6일로 확 컸더라구요…!한달만에 보는거였는데 귀엽더라구여ㅠㅠ 검사하고 원장님께서 봐주시는데 보자마자 바로 성별말씀해주셨는데..정말맞을지 봐주세요!! 12주13주때는 다 튀어나와있어 똑같다하던데..저는 그것처럼보이지는않는데..맞을까요? 고수님들봐주쎄욥 ㅠㅠ
댓글
6
어머나 아들 빼박인거같아여

어무나!! 확실한 존재감이군요!! 봐주셔서감사해용ㅎㅎ
저는 12 주 1일에 어제 다녀왔는데 93%딸이라구 하셨어요 제가봐도 뭐가 없더라구요.. 첫째때도 같은 쌤이라 12주에 93%딸 이라고 하셨고 맞았구요!! 딸이면 조금더 없더라구요!!

우와우ㅠㅠ구러셨군용 예상은하고갔지만 바로 말해주셔서 겁나웃고왔어욬ㅋㅋㅋ 빼박이군욧ㅎㅎ

넵 저도 둘다 딸이라 아들 살짝 기대했는데 ㅎㅎ 그래도 16주까지는 약간의 희망... 놓지말자구욧..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