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인데 물류센터에서 일해요

어제 유독 물량이 많아서 서잇는것도 힘들고 배도땡겻는데 참고 일햇어요 ㅠㅠ 아침에 일어나니까 근육통마냥 온몸이 다아프고 두통까지 있는데 지금 출근중이에요.. 단축근무면 참겟는데 끝낫어요ㅠㅠ 6시까지 어떻게 버텨야하나 오전에 조퇴를 해야하나 조퇴이유를 뭐라고 해야하나 싶기도하고 임산부인거 아는데 근육통몸살이라고 쓸수도 없고.. 열도 안나서ㅠㅠ 맘님들이면 어떻게 하시겟어요?🥲어제 무리하게 열심히 일햇는지 피비침도 있었어요..

댓글

5

  1. 힘내세요 연휴 푹 쉬시고요.. 아기랑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2. 원래 임신초기에 근육통 몸살기 올 수 있다더라구요 의사쌤이. 그렇게 증상 쓰셔도 될거같아요.. 저도 좀만 무리하면 몸살기와요 등쑤시고 미열에.. 타이레놀은 괜찮다고 하는데 너무 버티지마세요

  3. 하아..피비침있으면 안되는대....ㅠㅠ

    1. subcomment icon

      결국 조퇴하고 집가는길이에요 ㅠㅠ 어제유독 힘들더라구여..

    2. subcomment icon

      ㅠㅠ 오늘꼭집에서 누워계세요.. 병원을가시던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