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막생 3/31일인데 예정일은 1/5일이에여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애기집보구와써용❤️

저번주 피검사이후에 오늘 애기집 보구 왔어요 제눈엔 난황이 안보이는데.. 의사쌤은 있다고 하드라구요 5주 6일 거진 6주 추정이래용 막생은 3월 31일이라 출산예정일은 1월2일이라구 하는데 다다음주에 정확하게 주수랑 분만예정일 알려주신데용~ 좋은맘가지고 2주 기다려볼라구요^^
댓글
10

찌찌뽕 !!!! 저랑 똑같아요 2주뒤에 심소들으러가능데 시간이 안가요 • ᴗ •̥ ˳ ˳

그러게여 ㅎㅎㅎㅎ 너무 떨려요온

동기네용 축하해용 같이힘내용❤️❤️
저도 1월3일이 예정인데 ㅎㅎ 방가워요^^ 2주..시간이 너무안가네요ㅜ

반가워용❤️❤️ 같이힘내봐용❤️
동기네요ㅎㅎ저두 1월3일 예정인데 2주길게느껴지네요

마자요ㅜㅜ 너무길어요 언제보러가쥬
저도 1월 2일 예정일이에요!! 2주 뒤에 정확한 두수랑 분만예정일 알려쥬신다고 했눈데...2주가 너무 길어요ㅠㅠㅠ

마자요ㅜㅜ넘길어요 2쥬가ㅜ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