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예상 배란일이 언제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난황보고왔어요👼🏻

막생 4.4 예정일 1.9 9mm정도 됐다고 하셨어요 🤭 보건소가서 임산부 등록하고 국민행복카드 만들려고 하는데 다들 어디에서 하셨어요 ,,? 혜택주는 곳이 있는 거 같은데 신청해서 카드 받으면 바로 사용가능한가요? 더 등록할게 있나요?😮
댓글
5
다들 조금씩 아기집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저도 5주 4일차에는 아기집이 0.65정도 였는데 오늘 1센티가 넘어가네요 ㅎ
저랑 막생 같으시네용 예정일도 ㅎㅎㅎ 근데 전 아기집 못봤네용 ㅠㅠ
저는 카드 신청 국민으로 했구요 신청 하고 나라에서 받는거 따로 신청하지않아도 되면 저절로 돈 들어오고 쓰면 되구용 따로 신청해야 하면 신청 하고 있다가 돈들어오면 사용이요 ㅎㅎ

아~!ㅎㅎ 감사합니다 !!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