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 몇보 정도 걸으세요?? 디카페인커피 괜찮나요??

전 초록창에서 5주 5일째라고 하더라구요, 병원은 이번주 금요일에 예약해서 갈 예정입니다. 평소에 많이 걷는편이라 평일에 12000-18000보 정도 걷거든요. 신호등 보이면 여전히 뛰기도 하는데ㅜ초기에는 절대 안정 취하라고 해서 걱정이네요 ㅠ 다들 임신 극 초기일텐데... 커피 참고 계시나요??

댓글

9

  1. 6주3일째고 병원에서 8주부터 카페인 조절해서 먹으라고해가지구 지금은 디카페인 먹구있구요 저도 뚜벅이로 출퇴근하다보니 만보에서 만이천보 정도 걸어요! 다만 이전처럼 신호등보이면 뛰고싶은건 꾹 참고있어요 ㅜㅜㅠㅠ

    1. subcomment icon

      8주부턴 가능하군요 ! 저도 뛰고 싶은거 꾹 참아야겠어요 ㅠㅠ 디카페인이라도 한잔 마시니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2. 조심하는데 디카페인은 가끔먹어요 아아는 한잔씩 먹다가 찜찜해서 루이보스티로 대체해서 당길때마다 물먹고있어요

  3. 저는 넘 힘들때 디카페인으로 먹어용 !!! 뛰는건 조심하는게 좋으실듯 !!!

  4. 저도 커피랑 콜라 매일 먹고 살았는데 임신 확인 이후론 안먹고 있어요ㅠㅠ 일상 생활에서 먹는 디저트나 초콜릿, 과자에서도 카페인 섭취를 알게 모르게 하고 있다는 말을 듣고 확실한 카페인인 커피나 탄산음료는 피하게 되더라구요ㅠㅠ 중기 쯤 마셔볼까해요…ㅜㅜ

  5. 커피 디카페인 카누 사서 먹어요 ㅎㅎ 탄산은 자제하고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하루에 몇보 정도 걸으세요?? 디카페인커피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