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질정에 유산방지 주사에 약도 먹고 잇습니다 걱정 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보고왔어요~~

5.4일갔을때 아기집만 보이고(4주차) 5.11일날 병원에와서 애기 잘크고 있는지 보로가는날이였는데 갈색혈이 묻어나와 오늘 부랴부랴 병원으로 갔네요.. 오늘 5.8일 ! 4일만에 난황이 생겼더라구요 ㅜㅜ 너무 소중해요 ㅜㅜㅜㅜ 혹 애기한테 좋지않을까봐 너무 걱정했거든요 생각과 달리 잘자라고 있는거같아 다행이예요 ..병원에서 유산방지질정을 처방해주었는데 괜찮은거겠죠? 🤍
댓글
2
진짜 ㅜ 안심될거 같아요 ㅜ 저도 아기집만 보고온터라 ㅋㅋㅋㅋ 너무 보고싶어여.. 병원에건 아기집보고 2주 후에나 오라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