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ㅋㅋㅋ생각보다 임신 확률 높습니당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쿠퍼액 임신 있으세요...?

저에요... 쿠퍼액 임신 ..... 믿겨지지가 않아요 피검도 했고 임테기도 역전 했는데도 쿠퍼액으로 임신 된게 너무 불안해서 애기집 잘 보일까... 걱정스럽네요 4 주 3-4 일차입니다
댓글
10
한번 가보세요!!ㅋㅋ
저정도 진하기이면 지금가셔도 아기집보일듯해요 ㅋㅋㅋ

정말요 ?? 낼 가요 ㅠㅠㅠ
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집 보고왔어용 자리도 정가운대 이쁘게 잘 잡았데요 ㅋㅋㅋ 반가워용

어머..... 계셧네요 ㅠㅠㅠ 반가워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0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