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막생 4/8 이에요! 어제 피검사 다녀왔는데 수치가 1500 정도라 아기집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축하드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그 유명한 빌리 베동님들!
막생 4/8 이고, 주기 28일이어서 토요일에 검사하고 두줄떠서 일단 빌리 가입부터 했어요! 지금은 병원가도 안보일것같아 다음주쯤 가보려구요- 임테기가 한줄이 처음에 흐릿했다가 시간 지나니 짙어졌어요. 생리인줄 알았던 갈색혈이 아주 조금씩 묻어나오더니 이제는 없구, 지금은 너무너무 졸려서 자도자도 계속 자네요- 비슷한 시기분들 만나 반가워요! 모두 축하드립니당🩵
댓글
5

어머 찐 동기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그냥 얼른 병원갔다와봐야겠네요🤗

네네 ㅎㅎㅎ 저오늘 아기집 보러 갑니다! 잘 보고올게용..!
저랑 증상이같으세욬ㅋㅋㅋㅋ 갈색혈과 한줄후 연한 두줄 ~ 넘넘 축하드려요 :) 순산해요 우리 😊

베동에 비슷한 분들 글 보니 걱정되던 마음이 진정되네요- 축하드려요! 잘 품었다가 순산해요 우리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