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생리통보다 조금더 뻐근하고 아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극초기인데 원래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골반뼈위가 찌릿? 땡김??있나요??
초록창으로는 4주라고 하네요 아직 임테기가 역전을 안해서 병원은 못갔어요 제가 왼쪽 골반뼈 위에 찌릿? 뻐근? 느낌이 들더라구요 원래 이런가요??ㅠㅠ
댓글
2
저도 역전은 안했는데 튼튼맘이랑 비슷하게 아랫배가 묵직하고 당기고 생리통 처럼 그래서 오늘 갔었어요ㅎ냉도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무 잘있더라구요ㅋㅋ불편하면 기간이 안되도 초음파 봐주시더라구요ㅎ걱정말고 가보셔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