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에 키위 직빵이에요 ㅎㅎㅎ 키위 드셔보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극초기 5주 효소
5주차인데 변비인거같아요ㅜㅜ 평소보다 더 .. 그래서 말인데 효소 먹어도 괜찮을까요? 바른곡물효소 입니당
댓글
7
저는 다니는병원쌤들은 먹지말라시네요ㅠㅠㅠ 저진짜 효소없으면 소화가너무안되는데...지금도 꾸륵꾸륵 너무힘들어요😥

그로니깐여,, 몇일째 화장실 못가니까 넘 힘드네요ㅜㅜㅜㅜ진짜
먹어도 된되용 저는 푸른주스 먹엇는데 도움됫어용 ㅜㅎ

아항 푸룬주스 메모..! 감사해요 ㅎㅎ
효소 먹어도 된데서 저도 맘편히 먹고 있어요 ㅎㅎ

휴 다행이네요 ㅜ_ㅜ 잘 챙겨먹어야겟어요 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