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산부인과 다녀왔어요ㅠㅠ

네이버주수로는 4주6일차라 아기집 보길 간절히 바랬지만 제가 생리도 불규칙에 생리기간이 길어 착상이 늦게 되었는지 아기집은 아직 안보인다 하더라구요ㅠㅠ 자궁내막 두께 봐서는 임신이 맞는것 같다 하시면서 일단 피검사 하고왔어요 내막두께정도면 500넘을것 같다고 의사쌤이 말하시더라구요 수치 500넘게 나와서 임신맞다고 확정나면 5월24일날 초음파 보러오라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참죠😢😢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어요...🤣

댓글

5

  1. 저도 주기가 길어서 네이버 주수랑 열흘정도 차이나요~ 네이버 주수로는 7주쯤인데 이제 5주 4일 됐어요ㅎㅎ 저도 지지난주에 피검사하고 지난주에 초음파보러갔는데 시간이 엄청 안가더라고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쵸.. 시간이 후딱가서 아기집도 보고 심장소리도 들었으면 좋겠어요😢😢

  2. ㅠㅠ저도어제 산부인과다녀왓어용...아기집...주말에볼수있다하네요ㅠㅠㅠ....피검사도했어용

    1. subcomment icon

      주말에 예쁜 아기집 볼수있길 바랄게요😍😍

    2. subcomment icon

      네에감샤드려요ㅠㅠ아직배가안불러서그런지 믿기지도않아요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어제 산부인과 다녀왔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