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하셔서 그런거같아요 오늘 하루는 눕눕!만 하세용 그리고 두통도 입덧이 한 종류(?)라 하더라구요 ㅠㅠ 정 심하시면 입덧약 챙겨드시구 오늘 하루만큼은 꼭 푹 쉬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및 복통이요.
12주 3일차입니다:) 아직까지 특별히 이벤트는 없었는데, 근래 입도 너무 쓰고, 헛구역질이 심해진데다 두통이 계속 있어요ㅠ 좀 전에는 쇼파에 앉아있다 일어나는데 아랫배가 갑자기 빡 아프더라구요. 어제, 그제 친구들 만나느라 점심 저녁으로 쏘다녔는데 무리가 된 걸까요ㅠㅠ 주말이라 병원도 못 가보고 걱정만되네요ㅠ
댓글
2

나름 조용하게 잘 보냈던터라 더 걱정스러워서요ㅠ 조심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