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티나는거면 아들맞는거같네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이 아들 같은데 맞을까요?

12주에 검사 받으로 갔다가 엉덩이 부분을 봤는요렇게 딱 보이더라구요.. 보통 12주에는 남자아기랑 여자 아기 모두 성기가 나온다고 알고 있거든요..혹시 아들일까요?
댓글
4
14주정도 되어야 티가 좀 나요

탈퇴한 유저
지금은 넘 아들같은데..딸도 저러다 들어갈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좀 더 기다려보세요 지금은 각도법이 더 잘 맞는 주수라더라구요
12주는 아들딸 모두 튀어나와있어요 저 사진으론 유추할수없습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