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두통 있으신가요??

입덧으로 고생하다가 겨우 입덧좀 나아지니 정말 하루종일 두통이에요ㅠㅠ 머리가 너무 아파서 자다깰정도에요.. 다들 어떠신가요ㅠㅠ 찾아보니 타이레놀 먹어도된다. 안된다. 의사와 상의후 복용 등 의견이 분분한데…ㅠㅠ 진료는 2주남았고.. 3일 내내 머리가 아프니까 진짜 또다른 고통의 시작이네요ㅠㅠㅠ.. 두통심하신분들 어떻게들 하시나요ㅠㅠ..

댓글

12

  1. 타이레놀은 하루에 4알씩은 먹어도 문제가 안 된다고 의사쌤이 참지말고 먹으라고 하셨어요 ㅠㅠ 저도 며칠을 내리 참다가 요즘은 가끔 한 개씩은 복용하고 있네요

  2. 병원에서 두통잇다고 타이레놀 먹어도 된다고 햇어요ㅜㅠㅜㅜㅜㅜㅜ토덧하다가 너무 심하면 두통 바로 오더라구요 그래서 살살올때 바로먹어나요 너무심할때 먹으면 약기운이 늦게돌더라구요 저는 임신전부터 철분제 꾸준히 먹고잇는데도 두통오니...어휴 진짜 두통이 제일 싫어요 무섭고ㅠㅠ

  3. 저도 두통엄청신한날은 타이레놀먹어요그냥 .. 병원가서얘기하면 잘했다고하더라구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두통심해서 검색해보니 철분제 먹으면 좋다해서 12주인데 철분제 먹기 시작했더니 괜찮아졌어요~ 철분제 한번 드셔보세요.

  5. 전 두통오고나니까 차라리 토덧이 낫다.. 이생각밖에 안들어오요 ㅋㅋㅠㅠ 두통이 제일 괴로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