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라니ㅋㅋ 입체촘파 아가사진 왜케 귀엽죠!? 팔다리 움직이는것도 귀엽지만 저는 특히 저 통통배가 너무 귀여워보여요ㅋㅋ 저 몇센티 안되는 쪼꼬맣고 귀여운 배에 너도 있을게 다 있구나 싶고ㅎㅎ 신기하고 귀여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도 좋아졌나봐요 ㅋㅋㅋ

그냥 심심해서 첫째꺼 보다보니 같은 병원인데도 5년 차이가 이렇게 나네요 왼쪽이 첫째 오른쪽이 둘째에요 흑백사진같네요 첫째껀ㅋㅋㅋ 첫째가 입체초음파보고 고기같다했어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맞아요 저 조금한게 있을거 다있고 너무 신기해요 진짜 ㅋㅋㅋㅋ아니 동생 신기하라고 보여줬더니 고기 ㅋㅋㅋ
이렇게 비교해놓으시니 차이가 심하네요 ㅎㅎ 둘째 넘 선명하고 이쁘게 나왔네요


탈퇴한 유저
진짜 둘이 비교해놓으니 다르죠?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