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약 처방이랑 갑상선 초음파검사 등으로 12주에 이미 30만원 남았어요.. 다다음주에 16주 2차 기형아검사랑 내과검진 하면 다 쓸 것 같아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바우처 얼마 남으셨나요?

이제 13주 접어들었는데 60만원정도 남았어요 다들 어느정도 남으셨는지 궁금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23
저 13주인데 38만원 남았어요. 저의 경우 입덧약으로...ㅜㅜ
12주 83만원 남았어요~!
15주차인데 86만원 남았어요~~~
저는12주인데 80만원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