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저는7월8일 예정일이에요 같이조심조심해서 이쁜아가만나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반가워요 7월 17일 예정일이예요
계획 임신이라 엄청 초기부터 알아버려서 조심조심하고 있네요. 3주4일인데 벌써 속쓰리고 울렁거릴 수 있는건가요? 먹을땐 괜찮고 먹고나면 체한 것 같은게 먹덧이라고 하던데... 저는 젤리곰 될 때까지 버텼다가 한번에 다 보고 오려구요^^
댓글
2

네 예쁜 아가 잘 지켜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