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네요 5주3일에 시험관1차 성공 내일 저도 초음파 보러가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여! 5주 3일차 입니당😊
시험관 1차에 임신되서 5주3일 차예요 예정일은 7/4 구요 월요일에 아기집 보구 왔는데 그제, 어제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 다녀왔어요ㅠㅠ 사진 얻으러 출첵하는 너낌ㅋㅋㅋ 자궁에 피고임도 잇고 하지만 다행히 어제는 난황도 보이고 아기집도 커져서 약 쓰면서 최대한 안정 취하기로해서 눕눕하고있어요ㅋㅋ 신랑이 이직전 연차소진 휴가중이라 이것저것 다 해줘서 좋네용 동기여러분 반가워요~😊 다들 건강하게 아가 품고 출산합시당👍
댓글
26

시험관 1차 로또라는데 로또 당첨되신분들 많네용😊 행복행복 넘 축하드려용!!!
축하드려요~저는 출산일이 7/5일이에요 화이팅해요~

축하드려용 하루차이네요😊 더워서 힘들 것 같지만 잘 품고 순산해요 우리!!
축하드려용^^ 전 7월 5일이요^^ 저도 나이가 많아서...갑자기 축복처럼 찾아와서 놀랬었어요 임테기 처음한날^^

정말 축복이죠? 너무 행복하네용 축하드려요!!😄 저는 임테기 단호박이었는데 피검수치 듣고 임테기 하니까 두줄이었어요 ㅋㅋ 두줄 첨이라 너무 신기래서 이틀에 한번씩 진해지나 했었답니당 ㅋㅋ
축하드려요^^ 간절히 기다린만큼 그 기쁨이 배가 될거예요~ 저도 예정일 7월 4일이예요~ 나이가 많아 포기했었는데 찾아와주었어요~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와 예정일 같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우리 잘 품고 순산해용 포기하지않으니까 결국 찾아왔네용 오래기다린만큼 더 이뿌고 건강한 아가일거예요❤️
오옷 저도 시험관 1차로 임신중이에요! 차수랑 예정일까지 같으네요! 반가운 마음,,🤍 아가 건강하게 잘 품어서 순산까지 화이팅해요~~!

오오 차수랑 예정일 다 똑같네요 반갑습니당😊 우리 화이팅해요! 전 오늘 둥이맘이 됏어요...ㅋㅋㅋㅋㅋㅋ 화이팅...!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