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고생많으셔요 ㅠㅠ 저는 아직 안왓는데 혹시나 입덧할까봐 걱정이네요 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하시는 분?
5주 6일차인데 어제부터 토덧이네요 ㅠㅠ 너무 힘들어서 둘째는 꿈도 못 꿀듯... 다들 어떠세요??
댓글
6
저는 6주0일인데 아침 공복 먹덧있어요. 밥먹고나면 감쪽같이 사라져요.
ㅠㅠ저는 일주일째 토덧이요...5주5일이에요 너무힘드네요 힘이다빠져서 누워만있어요
니글거려서 냉명시켜 먹는데 그만먹어야지 생각이드는데 맛있어서 끝까지 먹엇더니 다 게워냈네요ㅜㅜ 조금만 더 힘내요!
5주1일차인데 아침빈속에 음식냄새 맡으면 힘드네요ㅠㅠ 다행인건 제가 먹는 음식은 괜찮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