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셤관신선 1차 ㅋ 예정일 7월3일 저랑 하루차이시네요. ㅋㅋㅋㅋ 반가워요. 저도 7주가 늘 고비였어서 조심하고있는즁예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 1차로 5주 3일차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시험관 1차 신선으로 임신해서 오늘로 5주 3일차 되었어요! 피검만 2차까지 마친 상태였고 원래는 다음주 월요일 내원 예정이였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갈색혈이 묻어나서 급작스럽게 동네 병원 내원했다가 뜻밖의 열무🌱의 첫 초음파 사진이 생겼네요👀 예정일은 7월 4일 이에요! 극초기이기도 하고 8주차에 계류유산 경험이 있어서 아직 아무데도 말 못하고 궁금한게 있어도 검색해보는게 다였는데 이렇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너무 조으네요! 계신분들 모두 아가 건강하게 잘 품으시고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6

반가워요~~! 안정기라고 하는 12주까지 아가 믿고 잘 기다려 보려구요💪🏻 화이팅해요!
무지 반가워요 저도 열무맘과 같아요, 아직 아무에게도 말 못하고 있어요,,,, 시헌관이라 이게 진짜 임신이 맞는건지도 실감 잘 안나구요 외국이라 초음파도 아직이예요. 다음주 10일에 있을 첫 초음파만 손꼽아 기다리며,, 배땡김과 왼쪽 아랫배가 콕콕증상은 오늘도 계속이네여 이게 정상인지도 궁금하고 혹시 잘 못 될까 하루하루 불안하지만 힘내고 있어요!!! 님은 증상 어떠세요?

시간 정말 안가쥬ㅠㅠㅎㅎ 말씀하신 증상은 자궁이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있는 증상이라고 알고있어요! 아가들은 생각보다 강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즐거운 생각 많이 하시면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전 크게 느껴지는 증상은 없는 것 같아요!!
시험관1차에 임신성공확률은 로또라던데 🐯🙏🏻 와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ㅎㅎ 이곳에 글남기신거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각자의 나눔글들이 또 다른 많은 임산부들에게 도움이되고 또 힘도 얻고 여러모로 좋은거같아요😘👏🏻👏🏻 초기에는 무엇보다도 조심해야되는만큼 조심 또 조심 하시고 화이팅입니다 🤩✌🏻

맞아요! 같은 이야기로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좋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순산까지 화이팅이에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