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감사해용 위로해주셔서 좋은생각만 하려구용💓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7월 5일 예정인데..
5주차인데 피가보여서 병원 다녀왔어요 유산기있다해서 오늘 울다왔네요 주사맞고 약처방받고ㅠ 쉬어서 눕눕해야되죠? 걱정이네요 40대초반 노산이라하니...
댓글
5
에고ㅠ 푹쉬시면 괜찮으실거예요 저도 40대초반 초산이에요 예정일도 비슷하신데 전 아직 임신낭?도 확인못했어요 내일 처음으로 보러가요
에고 힘내세요 좋은생각 긍정적인 생각만 하세요 잘 먹고 푹 쉬고 나면 좋아 질 꺼예요 전 40대 중반에 초산이예요 단백질 많이 챙겨 드세요~
아무것도 하지말고 절대안정하세요ㅠㅠ
힘내세요~ㅠㅠ 최대한 안정취하고 좋은생각만 하세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