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1차 성공 4주3일차 럭키네❤

시험관1차 성공 4주3일차 럭키네❤

안녕하세요: ) 시험관 1차는 로또라는데, 한번에 성공해서 너무너무 기뻐요💓💓💓 여기 보니까 로또 맞으신분들 많으시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 저는 막생기준으로 4주3일차 구요 예정일 7월11일로 나와요.. 1차피검 325 로 안정적이게 통과 하고, 2차피검이 담주 월요일인데 어제 밤에 약간 피가 비쳐서 너무 놀랐어요😭 병원 전화했더니 양이 많아지면 내원하라는데, 어제는 바로 멎었다가 오늘 소변보니 또 좀 묻어나요😭😭😭🙏 임신만 기다렸는데 되고나니 또 다른 걱정이 너무 많아요😭🙏 다들 어떠신가요? 원래 임신 극초기에 피비침은 흔한 일인건가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담주월요일이 2차피검인데 저랑 같으시나바용😀 저도 시험관 1차에 성공인데 불안불안해서 항상 걱정이네요! 친하게지내요우리

    1. subcomment icon

      친하게 지내는거 너무 좋아용...♡♡오 진짜 2차피검 날짜가 같네용!!? 저 이식하고 오늘이 16일차 에요:-) 저도 오늘까지는 조마조마하고 불안불안하고 날짜가 왜이렇게 안가나 했다가 ...그냥 아기를 믿기로 했어요!! 울아이들 열심히 집도 짓고 딱 자리잡고 있을꺼에요❤!!불안이 젤 안좋대요ㅠㅠ 걱정 하지 마시어요(물론 이게 제일 마음처럼 안되는거 압니다....🥲ㅋㅋㅋ)

  2. 시험관1차 축하드려요~~!🤍 저도 최근에 갈색혈 묻어나는 정도로 보았는데 병원 가보니까 착상혈인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넘 걱정 마시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즐겁게 지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이런 증상이 있을수 있군요ㅠㅠ저는 생리전에도 피가 약간 비치다가 왈칵 쏟아져서 지금도 며칠보이길래 걱정이 많아가지구 병원다녀왔더니 그정도 괜찮다고 빠꾸먹었어용 헷...우리 아기호랑이들 잘품어서 만나용 우리🤍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 축하드려요😆😆😆저는 예정일 7월12일이에요 착상혈일수도 있으니 배가많이 아프면서 많은하혈을 하면 가보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하루차이네용~!! 저희 11년차만에 가진거라 신랑이 엄청 유난이어서 병원다녀왔는데 복덩이맘님이랑 똑같이 이야기하시고는 가래용...ㅋㅋㅋ수치안정적이라고 불안해하지말라면서...ㅋㅋㅋ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시험관1차 성공 4주3일차 럭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