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ㅠ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급 땡깁니다..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불고기김밥 파티해야겠어요🤣

외국에 살고있어서 땀 빼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만들엇어요 ㅋㅋㅋ 만들면서 몇 개 먹고나니 배 터질거 같은데 양은 파티해야할 수준이네요 😂 비건이라서 대체고기에 불고기양념 왕창 부어서 상추랑 단무지랑 아보카도 넣어서 나름 만들어봣어용 넘 먹고싶을때 만들어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어서 출산때 한국에서 부모님 오신다할때 만들어 드리고 싶을 정도에요 ㅋㅋㅋ 임산모분들 뭐든 맛잇게 잘 드시고 좋은 하루되세용☺️
댓글
7
김밥 좋아하는데 너무 잘만드셨네요~~!! 맛보고 싶어요ㅠㅠ
저도 해외에 있는데 김밥 너무 먹고 싶어서 해먹었어요 ㅎㅎㅎ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
김밥 색깔이 너무 예뻐요~ 집 김밥은 특히나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와 너무 맛나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