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둥이맘입니당~~~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7월4일 예정일인 호두 호떡 둥이맘이에요! 이렇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너무 좋네요! 자임이 안돼서 인공수정으로 임신이 됐는데요 ~ 엄빠가 힘들었던걸 알았는지 한방에 둘이찾아와줬어요! 2주 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는데 너무 기대되고 시간이 참 안가네요 ㅎㅎ 순산 할때까지 모두 몸조리 잘 하시고 많은 소통해요!^^ tmi로.. 전 변비가 너무 심한데 다들 그러시나요...? 유산균 매일 먹는데도 해결이 안되네요ㅠㅠ..
댓글
8

반가워요!! 둥이라 기쁨도 두배인만큼 전.. 걱정도 2배더라구요 ㅠ.. 앞으로 어떻게 키워야할지 좀 막막하네여... ㅋㅋㅋ
저도..6주인데 배는 왜중기인지..ㅎㅎ 화장실못가는건 올리브영에서 프룬주스 사먹고 신세계를보았어요

오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바로 사먹어봐야겠어요!
혹시 배가 약간불러오는 느낌이잇나요?

네 그런것같아요 ㅎㅎ 극초기라 배가 나올시기가 아닌데 뚱뚱이배마냥 나오네요..ㅋㅋ
ㅂㅂ와 ㅅㅅ가 왔다갔다해요 ㅠㅠ 중간은 없네요

헉.. ㅠ 원래 그런건가봐요.. 다른 음식들도 먹으면서 관리를 잘해야겠어요 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